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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 안내

분석기기의 기초진단 결과, 담당 엔지니어의 기술지원이 필요한 경우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기기 입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엔지니어의 방문 스케줄에 상관없이 입고 안내에 따라 기기를 발송하시면 본사에서 기기를 빠르고 정확하게 점검하고, 이에 따른 결과 및 조치사항 등을 알려 드립니다. 점검 결과에 따라 부품 교체 등 수리비용 발생시 사전에 알려드리며, 출장비 없이 저렴한 서비스 요금으로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고서비스 수리진행절차

수리진행절차
  • 서비스가 다음 단계로 진행될 때마다 휴대폰으로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
  • 부품의 국내 재고가 없을 시 약 4~8주 소요됩니다. (브랜드에 따라 소요기간이 상이합니다.)
  • 수리비용 발생 시 반드시 진행 여부 회신을 주셔야 수리가 진행됩니다. (견적서 발송 후 한달 이내에 회신이 없을 시 제품이 반송됩니다. )

서비스 제품 발송

보내실 곳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28길 22 구정빌딩 5층 기술지원부
연락처 : 02-2140-5478(피펫), 02-2140-5419(그 외 장비)

  • Warranty 기간 내 : 택배비는 영인랩플러스가 부담합니다.
    (단, Warranty 기간 내라도 고객 과실로 인해 수리를 하게 될 경우에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 Warranty 기간 외 : 왕복 택배비 모두 고객이 부담합니다.
  • 유상으로 택배비가 처리되는 경우 수리비에 택배비가 포함됩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 운송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품비 + 수리비(기술료) + 운송비 = 기술지원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입니다.
  • 수리비 : 수리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 난이도 에 따른 기술료입니다.
  • 운송비 : 운송비는 제품 수리 완료 후 배송되는 비용으로 장비 무게, 크기, 각 지역별 거리에 따라 청구됩니다.

기술 엔지니어가 직접 고객사의 실험실을 방문하여 기술지원 및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기초 진단 결과, 엔지니어의 출장 지원이 필요하거나 고객의 요구에 의해 제공되는 출장 서비스로 제품의 보증(Warranty) 기간이 종료된 기기는 제품군별로 아래와 같은 출장 기술료(출장비 포함) 가 청구됩니다. (기술료 + 출장비)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품비 + 수리비(기술료) + 출장비 = 기술지원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입니다.
  • 수리비 : 수리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 난이도 에 따른 기술료입니다.
  • 운송비 : 운송비는 제품 수리 완료 후 배송되는 비용으로 장비 무게, 크기, 각 지역별 거리에 따라 청구됩니다.
    예) 대전지역 : 부품비(150,000원) + 수리비(300,000원) + 출장비(300,000원) = 서비스요금(750,000원)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는 경우에도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 될 시 전화 상담 및 게시판을 이용하여 을 우선 받으시길 바랍니다.

유/무상 서비스
무상수리 유상수리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발생 시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제품의 이동, 이전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 시
  •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
  • 전문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 발생 시
  • 천재 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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