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기기의 기초진단 결과, 담당 엔지니어의 기술지원이 필요한 경우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기기 입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엔지니어의 방문 스케줄에 상관없이 입고 안내에 따라 기기를 발송하시면 본사에서 기기를 빠르고 정확하게 점검하고, 이에 따른 결과 및 조치사항 등을 알려 드립니다. 점검 결과에 따라 부품 교체 등 수리비용 발생시 사전에 알려드리며, 출장비 없이 저렴한 서비스 요금으로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내실 곳 :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28길 22 구정빌딩 5층 기술지원부
연락처 : 02-2140-5478(피펫), 02-2140-5419(그 외 장비)
부품비 + 수리비(기술료) + 운송비 = 기술지원 서비스 요금
기술 엔지니어가 직접 고객사의 실험실을 방문하여 기술지원 및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기초 진단 결과, 엔지니어의 출장 지원이 필요하거나 고객의 요구에 의해 제공되는 출장 서비스로 제품의 보증(Warranty) 기간이 종료된 기기는 제품군별로 아래와 같은 출장 기술료(출장비 포함) 가 청구됩니다. (기술료 + 출장비)
부품비 + 수리비(기술료) + 출장비 = 기술지원 서비스 요금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는 경우에도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 설명서로 해결이 안 될 시 전화 상담 및 게시판을 이용하여 을 우선 받으시길 바랍니다.
무상수리 | 유상수리 |
---|---|
|
|
에서는 이메일을 무단으로 수집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본 웹사이트에서 게시된 이메일 주소의 무단수집을 거부하며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할 경우 정보통신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